FAQ

조회 419

아래와 같은 3가지의 당일 수령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1) 서울역 무인택배함 수령 (유료 / 1.500원)

출국 당일, 서울역 무인택배함에서 의류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무인택배함 위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안내해드립니다.


2) 김포공항 직접 수령 (유료 / 5,000원)

출국 당일, 공항에서 14days 직원이 고객님을 찾아가 옷을 전달해드립니다.

자세한 위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안내해드립니다.



3) 인천국제공항 1,2터미널 직접 수령 (유료 / 8,000원)

출국 당일, 공항에서 14days 직원이 고객님을 찾아가 옷을 전달해드립니다.

자세한 위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안내해드립니다.


세 방법 외에 택배로 수령하실 경우

무료 배송이기 때문에 출국 최소 5일 전 결제를 권장드립니다.


조회 493

그렇지 않습니다.

배송기간 및 반납기간은 요금에 포함되지 않으며

실제 고객님의 여행 기간 일수만큼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조회 453

14days는 제휴를 맺고 있는 전문 세탁업체와 함께하고 있으며

1회 대여 - 1회 전문세탁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 무엇보다도 가장 최우선적으로 중요시 하는 것이 바로 청결입니다.

조회 918

주문시 기재하신 대여시작일(여행 출국일) 1~3일 전 배송이 완료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완료한 시점으로부터 배송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일찍 예약하셔도 배송은 대여 시작일을 기준으로 시작됩니다.

다만 출국일에 임박하여 결제를 하시면 제품의 재고가 부족할 경우

선 결제하신 분에게 우선권이 부여되므로 대여를 하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ex) 6월 11일 ~ 6월 14일 여행을 떠나시는 분이 6월 7일에 결제를 완료한 경우


조회 534

14days는 휴양지패션 렌탈샵입니다.

휴양지로 여행을 가는 분들에게 드레스 및 각종 패션 아이템을 렌탈해드리고 있습니다. 

한 번의 여행을 위해 사기 부담스러운 가격대와 디자인의 옷들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면서 잊지 못할 여행을 경험해보세요.

조회 24

이용 후 심각한 의류 사고가 발생할 경우

패널티 금액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에 대한 패널티 요금을

일정 범위까지 지원해주는 보험 상품입니다.

선택적으로 가입하실 수 있으며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아래 사고의 종류와 배상가능 범위를 참고해주세요.


- 의류 오염

1) 생활 오염 : 배상책임 없음

2) 특수 오염 : 특수 세탁 공정료 (보험 가입시 배상 지원)


- 의류 손상

1) 복원 가능 손상 : 복원 비용 (보험 가입시 배상 지원)

2) 복원 불가능 손상 : 제품 판매가의 100% (보험 가입시 배상 지원)


- 의류 분실/파기/수선

1) 의류 분실 : 제품 판매가의 100% (지원불가)

2) 의류 파기 : 제품 판매가의 100% (지원불가)

3) 임의 수선 : 제품 판매가의 100% (지원불가)


대부분 생활 오염만 발생하고 패널티 요금이 청구되는 일은 거의 없으나

불안해하시는 분들을 위한 상품이므로

악용할 가능성이 있는 사고 종류는 지원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려요.


또한 일반적인 보험상품과 마찬가지로

사고가 발생되지 않더라도 보험상품 결제액은 환불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셔서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랄게요 :D

조회 45

절대 안 됩니다 :(


대부분의 오염은 14days의 제휴 전문세탁 업체에서 처리가 가능하며

자체적으로 세탁을 하시게 되면 반납 후 전문 세탁과정에서

오염을 제거하는 일이 더욱 힘들어집니다.


오염 상태 그대로 반납하셨다면 지워졌을 오염도

고객님께서 임의로 세탁을 하신 뒤에는 불가능해져

패널티 요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세탁 없이 반납해주세요 :)

조회 295

대여제품을 분실할 경우 옷의 최초판매가를 배상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배상기준은 하단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 배상기준표

조회 482

대여기간은 고객님의 여행기간과 같습니다.

ex. 고객님의 여행이 [3박4일이라면 4일 / 4박5일이라면 5일 / 3박5일이라면 5일] 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대여날짜는 고객님의 여행 출국일 ~ 귀국일과 같습니다.

ex. 고객님의 출국일 ~ 귀국일이 5월1일 ~ 5월5일이라면 대여날짜 역시 5월1일 ~ 5월5일로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대여기간과 대여날짜에는 택배 배송기간을 고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조회 352

대여종료일(귀국일)로부터 영업일기준 5일내로 본사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1일당 10,000원의 페널티 요금이 부과됩니다.

불가피한 사정(ex.각종 재난, 현지상황발생 등)으로 반납이 연기되시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 0507-1303-5108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14days

조회 323

일반 세탁으로 복원이 가능한 단순 오염 또는 손상은 무료로 처리해드립니다.

다만 특수세탁이 필요하거나 복원이 불가능할 경우 각가에 맞는 페널티요금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배상기준은 하단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배상기준표

조회 367

안됩니다.

임의로 수선하여 옷의 원형이 변할경우 옷의 최초판매가를 배상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배상기준은 하단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배상기준표

조회 703

이용하신 옷이 마음에 드는 경우 구매가 가능합니다.

새 제품 구매와 이용한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

두 가지 경우 모두 플러스친구 '14days'로 문의주세요.

담당자를 연결 해드리겠습니다.

조회 206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의사를 표해주신 시점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환불의사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4days로 말씀주세요.

- 배송완료 이전 : 결제액 전액

- 배송완료 당일 : 환불 택배비 2,500원을 제외한 결제액 전액

- 배송완료 익일 ~ 출국일 전날 : 결제액의 50%

- 출국 당일 이후 : 환불 불가


* 환불은 주문시 결제수단으로 돌려드립니다.

1) 무통장입금 결제 고객님 → 무통장입금 환불

2) 카드 결제 고객님 → 14days측에서 환불승인 → 카드사에서 입금


옷 회수를 위한 택배 기사님의 방문이 지연되더라도

환불 의사를 표시해주신 시점으로 환불액이 결정되니

기사님 방문이 늦더라도 안심하셔도 괜찮습니다.

조회 508

대여하신 옷은 택배를 통해 주문시 기재해주신 장소로 배송됩니다. 

이후 반납 역시 귀국 후 지정하신 날짜에 맞춰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며, 

기사님을 통해 간단하게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조회 351

배송완료 당일까지에 한해서

택배비 2,500원을 제외한 결제대금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아래로 연락주세요.


(영업시간) 고객센터 유선문의 0507-1303-5108 

(영업시간 외) 카카오톡 문의 @14days / 사이트 우측하단의 1:1 채팅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우측 하단의 실시간 상담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