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조회 687

출국이 임박하신 분들께는

아래와 같은 3가지의 당일 수령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1)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유료 / 12,000원)

출국 당일, 인천공항 1터미널에서 옷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2)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 (유료 / 12,000원)

출국 당일, 인천공항 2터미널에서 옷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3) 김포공항 (유료 / 12,000원)

출국 당일, 김포공항에서 옷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조회 759

그렇지 않습니다.

배송기간 및 반납기간은 요금에 포함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여행 기간 일수만큼만 요금이 부과됩니다.


※ 고객님의 출국일 1~3일 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배송됩니다.

조회 686

네 그렇습니다.

전문 세탁업체의 드라이크리닝 + LG 스타일러 스타일링코스(살균/탈취 등)

+ 운영팀의 자체 상태검사 진행 후 출고됩니다.

1회 대여 - 1회 드라이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회 1152

주문시 기재하신 출국일 1~3일 전 배송 완료됩니다.

※주문을 완료한 시점으로부터 배송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다만 출국일에 임박하여 결제를 하시면 제품의 재고가 부족할 경우

선예약 하신분에 의해 대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14days는 100% 배송완료 보장제를 시행중입니다.

최소 5일전 결제완료 해주신 고객분들에 한하여,

출국 하루 전까지 배송완료되지 않는 배송사고 발생시

결제액의 150%를 환불해드립니다.

* 2018~2019년 배송사고 0건

조회 540

음식물이 묻거나 단추가 뜯어지는 등의

생활 오염과 파손은 무료로 처리됩니다.

다만 특수 세탁이 필요하거나

복원이 불가능할 경우 패널티 요금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기준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배상 기준

- 의류 오염

1) 생활 오염 : 배상책임 없음

2) 특수 오염 : 특수 세탁 공정료


- 의류 손상

1) 복원 가능 손상 : 복원 비용

2) 복원 불능 손상 : 제품 판매가의 100%


- 의류 분실/파기/수선

1) 의류 분실 : 제품 판매가의 100%

2) 의류 파기 : 제품 판매가의 100%

3) 임의 수선 : 제품 판매가의 100%

조회 507

대여종료일(귀국일)로부터 5영업일 내로 옷이 본사에 도착하지 않으면

1일당 만 원의 페널티 요금이 부과됩니다.

귀국 다음 날 방문하시는 기사님께 옷을 전달해주시면 지연되지 않으며

택배사의 사정으로 5영업일이 넘어 본사에 도착하더라도

고객님께 책임이 없습니다.


현지 사정, 비행기 연착 등으로 반납 지연이 예상되시는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미리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0507-1303-5108 (평일 09:00 ~ 18:0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14days

조회 715

* 택배이용 시

1) 받기

주문 시 기재해주신 주소로 출국 1~3일 전 배송완료됩니다.


2) 반납하기

귀국 다음 날 택배기사님께서 자택에 방문해 수거합니다 (추가비용 없음)

* 고객님께서 별도로 택배를 예약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용하신 옷을 세탁 없이 14days박스에 넣어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 공항이용 시

1) 받기

출국 당일에 공항 내 데스크로 방문해주시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 데스크 위치 보기


2) 반납하기

귀국 당일에 공항 내 데스크로 방문해주시면

바로 반납하실 수 있으십니다.

이 때, 이용하신 옷을 세탁 없이

사전에 지급해드린 분홍색 비닐팩에 넣어 반납해주세요.

* 데스크 위치 보기

조회 219

이용 후 심각한 의류 사고가 발생할 경우

패널티 요금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 패널티 요금을

일정 범위까지 지원해주는 보험 상품입니다.

선택적으로 가입하실 수 있으며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아래의 배상가능 범위를 참고해주세요.


- 의류 오염

1) 생활 오염 : 배상책임 없음

2) 특수 오염 : 특수 세탁 공정료 (보험 가입시 배상 지원)


- 의류 손상

1) 복원 가능 손상 : 복원 비용 (보험 가입시 배상 지원)

2) 복원 불능 손상 : 제품 판매가의 100% (보험 가입시 배상 지원)


- 의류 분실/파기/수선

1) 의류 분실 : 제품 판매가의 100% (지원불가)

2) 의류 파기 : 제품 판매가의 100% (지원불가)

3) 임의 수선 : 제품 판매가의 100% (지원불가)


A형은 청구액 한도내에서 최대 10만 원 까지 배상지원

B형은 청구액 한도내에서 최대 20만 원 까지 배상지원 됩니다.


대부분 생활 오염만 발생하고 패널티가 청구되는 일은 거의 없으나

그럼에도 걱정이되시는 분들을 위한 상품이므로

악용 가능성이 있는 사고 종류는 지원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려요.


또한 일반적인 보험상품과 마찬가지로

의류 사고가 일어나지 않아도 환불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셔서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랄게요 :D

조회 996

[대여일수] : 고객님의 여행 기간과 같습니다.

여행이 [3박 4일]이라면 → 대여일수 : [4일]

여행이 [4박 5일]이라면 → 대여일수 : [4] 선택 후 +1일 추가

여행이 [7박 8]이라면 → 대여일수 : [7] 선택 후 +1일 추가


아침 일찍 출국하는 경우, 밤 늦게 출국하는 경우 등

개인별로 다른 출국일정에 따른 형평성의 문제가 없게 하기위해

출국일 1~3일 전 배송완료 해드리며

이 기간은 요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조회 528

안 됩니다.

임의 수선을 하실 경우 옷의 최초판매가를 배상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배상기준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배상 기준

- 의류 오염

1) 생활 오염 : 배상책임 없음

2) 특수 오염 : 특수 세탁 공정료


- 의류 손상

1) 복원 가능 손상 : 복원 비용

2) 복원 불능 손상 : 제품 판매가의 100%


- 의류 분실/파기/수선

1) 의류 분실 : 제품 판매가의 100%

2) 의류 파기 : 제품 판매가의 100%

3) 임의 수선 : 제품 판매가의 100%

조회 944

가능합니다.

새 제품 구매와 이용한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

두 가지 경우 모두 플러스친구 @14days로 문의주세요.

담당자를 연결 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실시간 상담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보세요 :)


상호 대표    포틴데이즈(14days) / 이재웅
고객센터         0507-1303-5108 (평일 09:00 ~ 18:00)
입금계좌         (신한) 110-491-692604
사업자등록     874-16-00789 / 통신판매 2019-서울중구-0383
주소지         서울 중구 퇴계로 36길2 충무로영상센터 본관 907


COMPANY INFO.

BANK INFO.

CENTER INFO.

상호명 : 포틴데이즈(14days)  |  대표 : 이재웅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36길 2 충무로영상센터 본관 907호

사업자번호 : 874-16-00789   신판매업 : 2019-서울중구-0383

신한 : 110-491-692604 - 이재웅(포틴데이즈)

국민 : 426601-01-372761 - 이신일(14DAYS)

※ 입금관련 문의는 사이트 우측 하단의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고객센터 : 0507-1303-5108 (평일 09:00 ~ 18:00)

공항 데스크 위치안내 : (위치보기)

제휴문의(제휴게시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