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조회 507

아래와 같은 3가지의 당일 수령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1)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유료 / 8,000원)

출국 당일, 공항에서 옷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2)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 (유료 / 8,000원)

출국 당일, 공항에서 옷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3) 김포공항 (유료 / 8,000원)

출국 당일, 공항에서 옷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세 방법 외에 택배로 수령하실 경우

무료 배송이기 때문에 출국 최소 5일 전 결제를 권장드립니다.

조회 574

그렇지 않습니다.

배송기간 및 반납기간은 요금에 포함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여행 기간 일수만큼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조회 538

네 그렇습니다.

전문 세탁업체의 드라이크리닝 + LG 스타일러 스타일링코스(살균/탈취 등)

+ 운영팀의 자체 상태검사 진행 후 출고됩니다.

1회 대여 - 1회 세탁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회 1048

주문시 기재하신 출국일 1~3일 전 배송 완료됩니다.

※주문을 완료한 시점으로부터 배송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다만 출국일에 임박하여 결제를 하시면 제품의 재고가 부족할 경우

선 결제하신 분에게 우선권이 부여되므로

대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조회 588

[택배로 받길 희망하는 고객님]

옷은 택배를 통해 주문 시 기재해주신 장소로 배송됩니다.

반납은 귀국 하루 뒤에 방문하시는 택배기사님께

이용하신 옷을 세탁 없이 14days박스에 넣어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공항에서 받길 희망하는 고객님]

지정된 공항 내 데스크에서 옷을 받고 반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데스크 위치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조회 411

대여종료일(귀국일)로부터 5영업일 내로 옷이 본사에 도착하지 않으면

1일당 10,000원의 페널티 요금이 부과됩니다.

현지 사정, 비행기 연착 등으로 반납 지연이 예상되시는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0507-1303-5108 (평일 09:00 ~ 18:0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14days

조회 102

절대 안 됩니다 :(


대부분의 오염은 제휴 세탁업체에서 처리가 가능하며

자체적으로 세탁을 하시면 반납 후 전문 세탁과정에서

오염을 제거하는 일이 더욱 힘들어집니다.


오염 상태 그대로 반납하셨다면 지워졌을 오염도

고객님께서 임의로 세탁을 하신 뒤에는 제거가 힘들어져

패널티 요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세탁 없이 반납해주세요 :)

조회 601

14days는 휴양지패션 렌탈샵입니다.

휴양지에서 입기좋은 각종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여행을 위해 사기에는 부담스러운 옷들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면서 평소보다 더 과감하고 화려한 옷들로

파격적인 스타일 일탈에 도전해보세요.

조회 123

이용 후 심각한 의류 사고가 발생할 경우

패널티 요금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 패널티 요금을

일정 범위까지 지원해주는 보험 상품입니다.

선택적으로 가입하실 수 있으며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아래의 배상가능 범위를 참고해주세요.


- 의류 오염

1) 생활 오염 : 배상책임 없음

2) 특수 오염 : 특수 세탁 공정료 (보험 가입시 배상 지원)


- 의류 손상

1) 복원 가능 손상 : 복원 비용 (보험 가입시 배상 지원)

2) 복원 불능 손상 : 제품 판매가의 100% (보험 가입시 배상 지원)


- 의류 분실/파기/수선

1) 의류 분실 : 제품 판매가의 100% (지원불가)

2) 의류 파기 : 제품 판매가의 100% (지원불가)

3) 임의 수선 : 제품 판매가의 100% (지원불가)


A형은 청구액 한도내에서 최대 10만 원 까지 배상지원

B형은 청구액 한도내에서 최대 20만 원 까지 배상지원 됩니다.


대부분 생활 오염만 발생하고 패널티가 청구되는 일은 거의 없으나

조심스러운 분들을 위한 상품이므로

악용 가능성이 있는 사고 종류는 지원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려요.


또한 일반적인 보험상품과 마찬가지로

의류 사고가 일어나지 않아도 환불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셔서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랄게요 :D

조회 566

1) 대여일수 : 고객님의 여행 기간과 같습니다.

여행이 [3박 4일]이라면 → 대여일수 : [4일]

여행이 [4박 5일]이라면 → 대여일수 : [5일]

여행이 [3박 5일]이라면 → 대여일수 : [5일] 로 선택해주세요.


2) 대여날짜 : 출국일 ~ 귀국일과 같습니다.

ex. 5월 1일 출국 ~ 5월 5일 귀국이라면

대여날짜 역시 5월 1일 ~ 5월 5일로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아침 일찍 출국하는 경우, 밤 늦게 출국하는 경우 등

개인별로 다른 출국일정에 따른 형평성의 문제가 없게 하기위해

출국일 1~3일 전 배송완료 해드리며

이 기간은 요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대여일수/대여날짜 설정 시 배송기간을 고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조회 368

일반 세탁으로 복원이 가능한 생활 오염은 무료로 처리됩니다.

다만 특수 세탁이 필요하거나

복원이 불가능할 경우 패널티 요금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기준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배상 기준

- 의류 오염

1) 생활 오염 : 배상책임 없음

2) 특수 오염 : 특수 세탁 공정료


- 의류 손상

1) 복원 가능 손상 : 복원 비용

2) 복원 불능 손상 : 제품 판매가의 100%


- 의류 분실/파기/수선

1) 의류 분실 : 제품 판매가의 100%

2) 의류 파기 : 제품 판매가의 100%

3) 임의 수선 : 제품 판매가의 100%

조회 420

배송완료 당일까지만 의사를 표해주시면

택배비 2,500원을 제외한 결제대금 전액을 환불 해드립니다.

아래로 연락주세요.


(영업시간) 고객센터 0507-1303-5108 

(영업시간 외) 카카오톡 문의 @14days / 화면 우측 하단의 1:1 채팅


상담사 연결이 지연되어 다음 날 요청이 접수되더라도

환불 의사를 표해주신 시점으로 환불액이 결정되니

안심하셔도 괜찮습니다.

조회 255

의사를 표해주신 시점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 배송시작 이전 : 결제액 전액 환불

- 배송완료 당일 : 택배비 2,500원을 제외한 결제액 전액 환불

- 배송완료 익일 ~ 출국일 전날 : 결제액의 50% 환불

- 출국 당일 이후 : 환불 불가


취소/환불 접수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영업시간) 고객센터 0507-1303-5108

(영업시간 외) 카카오톡 문의 @14days / 사이트 우측하단의 1:1 채팅


* 결제금액은 주문시 사용하셨던 결제수단으로 돌려드립니다.

1) 무통장입금 결제 고객님

 - 반납이 확인되면 기재해주신 환불계좌로 입금

2) 카드 결제 고객님

 - 반납이 확인되면 취소 승인 → 카드사에서 입금 (2~5 영업일 소요)


옷 회수를 위한 택배 기사님의 방문이 지연되더라도,

심지어 출국하신 뒤에 기사님이 방문하시더라도

취소 의사를 표해주신 시점으로 환불액이 결정되니

옷 회수가 늦더라도 안심하셔도 괜찮습니다.

조회 772

가능합니다.

새 제품 구매와 이용한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

두 가지 경우 모두 플러스친구 @14days로 문의주세요.

담당자를 연결 해드리겠습니다.

조회 429

안 됩니다.

임의 수선을 하실 경우 옷의 최초판매가를 배상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배상기준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배상 기준

- 의류 오염

1) 생활 오염 : 배상책임 없음

2) 특수 오염 : 특수 세탁 공정료


- 의류 손상

1) 복원 가능 손상 : 복원 비용

2) 복원 불능 손상 : 제품 판매가의 100%


- 의류 분실/파기/수선

1) 의류 분실 : 제품 판매가의 100%

2) 의류 파기 : 제품 판매가의 100%

3) 임의 수선 : 제품 판매가의 100%

조회 349

옷을 분실할 경우 옷의 최초 판매가를 배상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배상기준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배상기준표

- 의류 오염

1) 생활 오염 : 배상책임 없음

2) 특수 오염 : 특수 세탁 공정료


- 의류 손상

1) 복원 가능 손상 : 복원 비용

2) 복원 불능 손상 : 제품 판매가의 100%


- 의류 분실/파기/수선

1) 의류 분실 : 제품 판매가의 100%

2) 의류 파기 : 제품 판매가의 100%

3) 임의 수선 : 제품 판매가의 100%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실시간 상담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보세요 :)


상호 대표    포틴데이즈(14days) / 이재웅
고객센터         0507-1303-5108 (평일 09:00 ~ 18:00)
입금계좌         (신한) 110-491-692604
사업자등록     874-16-00789 / 통신판매 2019-서울중구-0383
주소지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6길 2 본관 907


COMPANY INFO.

BANK INFO.

CENTER INFO.

상호명 : 포틴데이즈(14days)  |  대표 : 이재웅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36길 2 충무로영상센터 본관 907호

사업자번호 : 874-16-00789   신판매업 : 2019-서울중구-0383

신한 : 110-491-692604 - 이재웅(포틴데이즈)

국민 : 426601-01-372761 - 이신일(14DAYS)

※ 입금관련 문의는 사이트 우측 하단의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고객센터 : 0507-1303-5108 (평일 09:00 ~ 18:00)

카카오톡 : @14days (카톡 상담하기)

제휴문의(제휴게시판 바로가기)